손으로 만든 토종순대로 그 명성이 자자한 곳으로 성실, 정직, 창조라는 가치 아래 음식이 단순한 먹거리가 아니라 우리의 자랑스런 문화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업장 운영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우리의 문화에서 소외시되고 있는 여건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는 이제 많은 문화중에서 우리의 음식문화를 새롭게 개발하고 계승 발전시키는데 역주하리라 다짐합니다.

전통을 살려 모두의 입맛에 맞으면서 어머니의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용인 토종순대국에서는 토속의 맛과 향취를 느낄 수가 있습니다.

신선한 야채 20가지를 재료로해서 만든 토종순대는 맛과 그 영양면에서 다른 여느 음식과는 차별화된 별미라고 할 수 있어 가족과의 단란한 외식, 친구들과의 모임장소로 더욱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발전된 음식, 시스템, 서비스등 우리의 것을 세계화 시키는데 역점을 두고 찾아 오시는 고객 한분 한분께 단순한 음식을 파는 것이 아니라 용인토종순대국의 마음과 정신을 팔며 또 행복을 나누는 장소가 되기 위해 여러분 앞에 나갈 것 입니다.

그리고 우리 용인토종순대국은 업주 개인의 것이 아니라 직원, 저희 용인토종순대국 체인점과 나누는 공간, 사회와 나누는 공간으로 진정한 외식문화의 선구자적 마을을 잃지 않고 모두가 최선을 다하여 함께 이루는 공간으로 여러분 앞에 가까이 있는 여러분의 자리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 모두의 가정에 행운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